2021년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노인복지시설 차량 지원 사업
상태바
2021년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노인복지시설 차량 지원 사업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1.07.15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새마을금고와 이인주민센터 추천으로 공주효센터 승합차 지원

새마을금고 재단(이사장 박차훈)은 노인복지시설 이용 어르신들의 이동 편의성과 의료 접근성 지원, 직원 복지 증진 등을 위한 차량 지원 사업을 2019년부터 실시하여 지금까지 총 10대의 차량을 지원하며 복지증진에 기여했다.

2021년 차량 지원은 차가 노후되어 교체가 필요하거나, 차량이 필요한 복지 시설에 각 지자체의 추천을 받아 7월 8일 새마을금고중앙회 중앙본부에서 총 6대의 승합차를 전달했다.

이인새마을금고(이사장 최근풍)와 이인면사무소(면장 조성상)의 추천을 받아 이인면 검바위로에 위치한 공주효센터(사회복지법인 지장원 운영/대표 지장정사 주지 법원 스님)에서 승합차를 후원받았다.

지역 사회내 사정과 도움이 필요한 분야를 꼼꼼하게 챙기는 조성상 이인면장님의 지도력, 최근풍 새마을금고 이사장님의 지역사회 발전과 이익의 사회 환원을 추구하는 기업 운영 철학 덕분이다.

또한 13년 동안 노인요양시설 공주효센터를 운영하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지장정사 법원 스님의 노고가 결합된 민관 협동의 바람직한 결실이다.

지역사회 고른 분야에서 각자 역할을 충실히 하며 서로를 떠받쳐 줄 때 지역사회가 발전하고 서로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모두가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 수 있다.

차량지원사업 결과는 민관이 협력하여 좋은 결실을 낼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주고 더 나은 사회 발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