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공주시의회 부의장, 공주 월송동 '주민자치회' 활동 격려
상태바
박기영 공주시의회 부의장, 공주 월송동 '주민자치회' 활동 격려
  • 오명규 객원기자
  • 승인 2021.10.14 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달희 시의원, "정안천 공원화 사업 잘 계획해 추진"
- 김명환 회장, "월송동 주민총회.. 30일서 내달 27일로 연기"
국민의힘 박기영 공주시의회 부의장이 회의시작 전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환구 월송동장이 인사말과 코로나 19 접종일정 등 동정현안에 대해 설명과 협조를 당부하고 있다.

공주시 월송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명환)가 지난 12일 오후 5시 강북생활문화센터 2층 소통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강환구 동장은 인사말을 통해 주요 동정 홍보사항을 전하며 2021-2022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홍보해 줄 것과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미신청자 신청 홍보와 동정 참여, 협조를 당부했다.

이은 김재헌 총무팀장은 “코로나 19 사회적거리두기 체계 개편내용, 풍수해 보험 신청, 생명존중 자살예방 홍보, 공주시 옴브즈만 제도 운영 내용 등 동정운영 전반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며 홍보사항등을 안내했다.

앞서 공주시의회 임달희 의원과 박기영 부의장이 참석해 주민자치회 위원활동등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국민의 힘 내년 공주시장에 도전, 선언한 박기영 부의장은 “자신도 주민자치위원 활동에 참여 했었다”며, “코로나 시대에 힘내고 많이 웃고, 좋은 일 더 많이 있기를 바란다”며 격려했다.

임달희 시의원은 “18일부터 시작되는 회기에서 시정 질문을 통해 꼼꼼히 따져 감시하고 점검하겠다”라며, “반대쪽 정안천 공원화 사업을 집행부와 잘 계획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히고, “이에 대한 많은 의견을 개진해 달라”며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김명환 회장은 “월송동 주민자치 총회가 당초 10월 30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의 지속 등으로 인해 내달 27일로 연기 됐다”고 전했다.

또한, 그간의 주민자치회의 활동 내용을 소개하고 주민총회의 철저한 준비와 내년 사업계획에 대한 제안등 협조를 당부하며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