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사람꽃복지관, 개관 2주년 기념행사 ‘사람꽃데이’ 성료
상태바
논산시사람꽃복지관, 개관 2주년 기념행사 ‘사람꽃데이’ 성료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1.11.18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시사람꽃복지관(관장 김남흥)은 2021년 개관 2주년을 맞이하여 ‘사람꽃데이(day)-함께한 2년, 함께할 인연’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논산시사람꽃복지관 개관기념일(11월 18일)에 맞춰 진행했다. 논산시장애인단체연합회의 샌드아트 공연 및 복지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오카리나 교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사람꽃 2주년, 추억을 기록하다’라는 주제 속에 2년 동안 진행된 복지관 사업을 돌아보고, 이용자 인터뷰 시청 등 복지관의 2년간의 성장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코로나19로 행사가 많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과 행사를 즐길 수 있어서 즐거웠다. 코로나가 하루빨리 사라져 이런 행사가 많았스면 좋겠다.”며 즐거운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개관 2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겨울나기 프로그램에서는 지역사회 내 재가 장애인을 위해 국제로타리 3680지구 놀뫼로타리클럽과 KT&G상상펀드후원(KT&G논산지사)으로부터 지원받아 부적면 새마을부녀회와 논산시자율방범연합대 논산지대, 놀뫼로타리 클럽 회원들의 김장김치담그기 자원봉사로 재가 장애인 130가정에 김장김치를 전달하여 의미를 더했다.

논산시사람꽃복지관 김남흥 관장은 “2019년 개관 이후 코로나19 장기화로 이용자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지만, 이용자분들이 지역사회와 단절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장애인과 지역주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