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의회, 제264회 임시회 개의
상태바
부여군의회, 제264회 임시회 개의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4.2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의회 위원회 실비 변상 조례안 등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 14건 심의

논산시의회(의장 진광식)는 27일 제264회 임시회를 개회하여 29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8대 의회의 마지막 임시회를 시작했다.

이번 임시회는 부여군의회 위원회 실비 변상 조례안 등 의회 자치법규 등 14건의 의안과 부의장 보궐선거를 실시할 예정이다.

진광식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어느덧 제8대 의회가 4년여의 시간이 흘러 오늘 마지막 임시회를 열게 되었다. 지난 4년간 ▲부여군 문화예술교육 종합타운 조성사업 착수 ▲부여여고 단독신축이전 확정 ▲우리지역 전자화폐인 굿뜨래페이의 성공 ▲충남최초 부여군 단독 코로나19 보편적 재난지원금 지급 ▲농업회의소 출범 ▲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설립 ▲163명의 숨은 독립유공자 추가 발굴 ▲사비백제사 편찬 ▲백마강 생태정원 조성사업 중앙투자심사 통과 ▲금강대교 건설 확정 등 군민의 소리를 존중하고 민의를 대변하며 크고 작은 민생현안 해결은 물론 군정이 올바르게 실현될 수 있도록 소통하고 협력하는 실천하는 의회로써의 역할에 충실히 해 왔다”고 자평했다.

이어 “다가오는 7월이면 제9대 의회가 출범하게 됩니다. 우리 제8대 의회가 남은 기간 의정활동을 잘 마무리함으로써 주민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동료의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8대 마지막 임시회에서는 ▲부여군의회 위원회 실비 변상 조례안 ▲부여군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 ▲부여군의회 회의 규칙 일부개정 규칙안 ▲부여군의회 지방공무원 공무국외출장 규칙안 ▲부여군의회 지방공무원 인사규칙 일부개정 규칙안 ▲부여군 군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부여군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백제고도문화재단 설립 및 지원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부여군 여성단체협의회 지원 조례안 ▲부여군 인구증가 등을 위한 지원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부여군 백제역사 너울옛길 관광시설물 관리ㆍ운영 조례안 ▲부여군 환경정책위원회 조례안 ▲부여군 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2022년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등 14건의 의안 심의와 부의장 보궐선거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