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은 충남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윤재은 충남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5.14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윤재은 충남도의원 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표심을 잡기 위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한다.

윤재은 후보는 “지난 4년 동안 계룡시의원, 계룡시의장을 역임하면서 소신있게, 후회없이 의정활동을 펼쳤다.”면서 “국비예산 확보와 현안해결을 위해 각 기관과 중앙부처를 방문하여 계룡교육지원센터, 대실지구내 대실초등학교 신설의 승인, 하대실 도시개발 조건부 승인과 전천후 육상 구장 예산을 추가 확보, 논산세무소 계룡민원실 정상화, 고등학생 글로벌 리더 연수 제도를 개선했다.”며 의정성과를 소개했다.

윤 후보는 "지난 4년의 시간 동안 제게 보여주신 시민들의 열정에 보답하고자,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도의원으로 출마했다"며 "계룡시 최초 여성 도의원이 되어, 성별, 지역, 이념, 세대를 비롯한 사회적 균열을 해소하고, 계룡시와 충청남도 전체의 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찾아 극복방안을 제시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 계룡시민 전체의 행복을 위해 소통으로 실현하는 의정활동! 열정으로 실천하는 의정활동!으로 민생을 위한 도정을 만들어가겠다."면서 "발로 뛰는 민생정치, 바른 정치, 올바른 지방자치를 만들기 위해 더 당당하게,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다음은 윤재은 도의원 후보, 출마의 변 전문이다.

출마의 변

존경하고 사랑하는 계룡 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사다망하신 중에도 좌정해주신 내외귀빈 여러분, 2022년 6월 1일 수요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계룡시 전체를 대표할 충남 도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윤재은입니다.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아직 부족하기만 한 저의 도의원 후보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난 4년 동안 계룡시의원, 계룡시의장을 역임하면서 소신있게, 후회없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국비예산 확보와 현안해결을 위해 각 기관과 중앙부처를 방문하여 계룡교육지원센터, 대실지구내 대실초등학교 신설의 승인, 하대실 도시개발 조건부 승인과 전천후 육상 구장 예산을 추가 확보, 논산세무소 계룡민원실 정상화, 고등학생 글로벌 리더 연수 제도를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이밖에도 아동 청소년 사회적 약자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지원 마련, 겨울스포츠 체험의 기회를 열어 주었습니다.

주민들의 욕구를 반영한 각종 조례개정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지난 4년의 시간 동안 제게 보여주신 시민들의 열정에 보답하고자,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도의원으로 출마하였습니다.

계룡시의원과 의장 경험을 토대로 도의원으로서의 의정활동에서도 연속성을 가지고 계룡시민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저는 계룡시 최초 여성 도의원이 되어, 성별/지역/이념/세대를 비롯한 사회적 균열을 해소하고, 계룡시와 충청남도 전체의 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찾아 극복방안을 제시할 것입니다.

계룡에서 충남으로! 충남에서 계룡으로!

주요 정당 도의원 후보 중, 경선을 통해 선출된 유일한 계룡시 도의원 후보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계룡시민 전체의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소통으로 실현하는 의정활동! 열정으로 실천하는 의정활동!으로 민생을 위한 도정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지역 일꾼은 같이 생각하고, 같이 호흡하고, 같이 고민해주는 지역 주민이 만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저 윤재은이 계룡시민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같이 생각하고, 같이 호흡하고, 같이 고민하겠습니다.

발로 뛰는 민생정치, 바른 정치, 올바른 지방자치 윤재은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계룡 시민 여러분의 뜻 받들어서 더 당당하게,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그리고 전폭적인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5월 14일

계룡시 충남도의원 후보 윤재은

노인회장 축사
김정수 노인회장 축사
노용시 회장 축사
노용시 회장 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