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세종교육 청렴 콘텐츠’ 공모전
상태바
세종시교육청 ‘세종교육 청렴 콘텐츠’ 공모전
  • 유영하 기자
  • 승인 2022.08.2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20일까지, 4컷 만화·캘리그라피 2가지 분야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일상 속 청렴 실천 공감대를 확산하고, 청렴한 세종교육 홍보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2022년 세종교육 청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공정, 책임, 약속 등 청렴 6대 덕목, 반부패 관련 정보성 콘텐츠, 우리가 만들어가는 청렴‧공정한 사회를 위한 희망적인 전달 메시지 등을 담은 4컷 만화, 캘리그라피 두 가지 분야로 실시한다.

공모대상은 학생, 교직원, 학부모, 시민 등 세종교육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22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시민들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고에 첨부된 참가신청서와 콘텐츠 파일을 담당자 전자우편(glad72@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우수, 우수, 장려 등 총 36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 및 문화상품권을 수여하고, 작품 심사 결과는 오는 10월 25일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권순오 감사관은 “이번 공모전은 세종교육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는 청렴 문화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세종교육가족의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의 공모전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44-320-1311)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