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이엔씨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금 쾌척
상태바
㈜도원이엔씨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금 쾌척
  • 조성우
  • 승인 2022.09.07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흠 지사에게 도내 장애인 120명 명절 지원금 6000만원 전달
▲ ㈜도원이엔씨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금 쾌척

[충청메시지] 충남도는 7일 ㈜도원이엔씨 성우종 대표로부터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금 6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을 맡고 있는 성 대표는 이날 열린 전달식에서 김태흠 지사에게 도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

도는 충남지체장애인협회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120명을 추천 받아 추석 명절 지원금으로 1인당 50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김 지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두고 늘 온정을 베풀어 주신 도원이엔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앞장서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성금은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성 대표는 “지역사회와 어려운 환경의 이웃에게 도움을 드리는 것은 기업인으로서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한다”며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사회가 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싶다”고 나눔에 대한 뜻을 밝혔다.

한편 ㈜도원이엔씨는 서산에 본사를 둔 토목시설물 건설업체로 2003년 태풍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한 나눔 실천을 시작으로 2011년부터는 충남 지역 장애인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 활동을 비롯해 충남 지역 장애인 합동 결혼식을 후원하는 등 현재까지 개인 및 법인 기부금을 포함해 누적 기부금만 30억원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