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종경" 개인展
10월16일(월) ~ 10월22일(일) / 젠 갤러리 (ZEN GALLERY)
한종경 작가의 개인전이 대전 젠 갤러리 (ZEN GALLERY)에서 10월16일(월) ~ 10월22일(일) 열린다. 우리 일상의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꽃인 '맨드라미'와 '해바라기'를 소재로 행복한 감성과 따스함을 표현한 작품들이 선보인다.
"맨드라미 꽃을 그리게 된 것은 지난 2003년에 풍경 사진과 스케치 활동을 하려고 야외로 나갔는데, 장소 이동 중에 담이 없는 시골집 마당에 한가득 '맨드라미'가 피어 있었습니다. 마당이 좁아서 스티로폼 박스 안에 키워낸 '맨드라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집에 사시는 할아버지께 여쭤보니 할머니가 맨드라미 꽃을 좋아해서 샘에서 일할 때, 힘들 때마다 '맨드라미'를 보면 웃으신다고, 웃는 모습이 좋아서 마당에 가득 심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할아버지의 할머니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큰지 느껴졌고 다른 작품을 할 때 저도 행복해지고 싶어서 '맨드라미'를 그리게 되었습니다."...... "제 그림에서도 따뜻함이 묻어나고 온기가 가득한 작품을 그리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라고 한종경 작가는 말한다.
한 작가는 개인전 6회 개최, 대한민국미술대전 구상 부문 입상, 보문미술대전 대상, 충청미술대전 최우수상의 경력을 지녔고 보문미술대전과 충청미술대전의 초대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맨드라미, 해바라기 꽃을 표현한 한종경 작가의 전시에서 '위안과 행복, 사랑'을 가득하게 담아낸 작품을 만나시길 권해본다.
"한종경" 개인展
기간: 10월16일(월) ~ 10월22일(일)
장소: 젠 갤러리 (ZEN GALLERY)
OPEN 오전 8시- 오후 20시
(대전 서구 둔산중로 138 주은오피스텔 1층) T. 042-369-4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