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도시상징광장 봄맞이 ‘캠핑행사’
상태바
세종시설공단, 도시상징광장 봄맞이 ‘캠핑행사’
  • 이종화 기자
  • 승인 2024.04.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부터 도시상징광서 즐기는 빌딩 숲·힐링 캠프닉

세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소연)은 세종시(소상공인과), 소상공인연합회, 세종청년센터, 캠핑카 동호회와 함께 도시상징광장에서 시민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캠핑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이며, 행사기간 동안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광장 인근 도로를 ‘차 없는 거리’로 운영할 예정이다.  

따스한 봄을 맞아 광장에서 캠핑을 즐기며 도시상징광장 및 세종시 관광홍보와 프리마켓, 푸드트럭을 이용해 시설 활성화 및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캠핑존, 경제활성화·먹거리존, 볼거리존, 놀거리존 등 다양한 부스를 마련하여 시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크닉존은 자유 이용이 가능하며, 버스킹공연 및 캠프파이어(불멍) 행사로 따스한 봄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공단은 소방, 전기, 기계 및 행사안전 분야별 안전 전문기관 사전점검으로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봄맞이 빌딩 숲, 힐링 캠프닉 행사를 통해 시민 편의 제공과 더불어 이용객이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를 보낼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