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탁구 동호인 축제 열렸다’
상태바
‘세종시 탁구 동호인 축제 열렸다’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9.08.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중앙신협이사장배 제3회 세종시 탁구대회 ‘성료’
▲세종중앙신협이사장배 제3회 세종시 탁구대회가 17일 세종시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세종시 탁구 동호인들의 축제인 세종중앙신협 이사장배 ‘제3회 세종시 탁구대회’가 지난 17일 세종시민체육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세종시탁구협회(회장 고용주) 주최·주관, 세종중앙신협(이사장 민병원) 후원으로 오영철 세종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탁구동호인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체전 8개부(혼성부, 남녀부, 라지볼 남녀부 등)와 개인단식 8개부(혼성부, 남녀부, 라지볼 남녀부 등)로 나눠 치러졌다.

세종시 대표 탁구대회라는 위상에 걸맞게 KDI 탁구클럽, 고운탁구사랑, 국토탁구회, 대평탁구클럽, 도담탁구동호회, 드림핑퐁, 럭키세븐, 리버탁구클럽, 보람탁구사랑, 새롬탁구클럽, 세종소담탁구동회회, 세종시도화탁구클럽, 세종시탁구사랑, 세종중앙신협, 세종하모니, 어진핑퐁, 조치원탁구교실, 종촌문화탁구동호회, 천지, 콘티넨탈, 티티볼, 팀K, 하이파이브, 힐스힐링 등  24개 동호회 소속 탁구 동호인 373명이 승리를 향한 치열한 경쟁속에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제3회 세종시 탁구대회 개회식후 참석자들과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탁구협회 고용주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탁구를 사랑하는 동호인들과 세종중앙신협이사장배 제3회 세종시 탁구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고 회장은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건강과 동호인 간의 친목과 화합속에 보람차고 유익한 시간을 되길 바란다”고 대회사에 갈음했다.

이어 세종중앙신협 민병원 이사장은 “탁구는 늘 우리 국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스포츠로써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고 말했다.

민 이사장은 “앞으로도 탁구가 지역화합과 발전에 커다란 활력소가 되고 더 나아가 세종시민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는 운동이 될 것으로 믿는다”며 “탁구대회가 더 성장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응원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대회를 후원한 세종중앙신협은 매년 장학금 기탁 및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현금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의 여러 행사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며 활동 폭을 넓혔다.

지난 2017년 11월 25일 첫 대회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탁구대회를 후원했고 세종중앙신협 동호회가 직접 탁구대회에 참여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