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철 전 의장, 국민의힘 충청남도 도의원 후보 확정
상태바
고광철 전 의장, 국민의힘 충청남도 도의원 후보 확정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5.0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지방선거 국민의힘 공주시 제1선거구에 전략공천으로 고광철 전 의장이 충청남도 도의원 후보로 확정되었다. 

고광철 전 의장은 공주시 제1선거구 도의원 후보로 확정 된 후 “공주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린다”면서 “12년의 의정활동 경험을 토대로 공주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직하고 부지런한 도의원이 되어 헌신과 봉사로 시민들을 섬기겠다”고 밝혔다.

이어 “6.1 지방선거에 반드시 승리하여 공주시민과 당원 여러분의 기대에 적극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경륜과 경험을 갖춘 준비된 후보가 시민들과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공주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지를 호소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광철 전 의장은 공주농업고등학교를 마치고 공주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석사)을 졸업했으며, 공주시의회 4대, 5대, 6대 시의원에 당선되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6대 의원에 당선된 후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까지 공주시의회 의장을 역임했다. 현재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상임고문, 국민의힘 충남도당 부위원장, 자유총연맹 충남도지부 고문, 자율방범연합대 공주시 고문, BBS(청소년선도위원회)공주시 고문, 생명과학고(농고)총동창회 공주지부 부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