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예산군 찾아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홍보 실시
상태바
계룡시, 예산군 찾아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홍보 실시
  • 조성우
  • 승인 2022.08.30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식당 찾아 일회용 앞치마, 리플릿 배부 및 포스터 부착, 지속 홍보 예정

[충청메시지] 계룡시가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홍보를 위해 충남도내 시·군에 소재한 맛집을 찾아가 일회용 앞치마를 제공하는 등 엑스포 알리기에 발 벗고 나섰다.

시는 충청권 맛집으로 소문난 충남 예산의 식당을 찾아가 엑스포 홍보 물품인 리플릿과 일회용 앞치마를 제공하고 식당 내에 포스터를 부착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음식점에서 일회용 앞치마는 필수 위생용품으로 등장했고 고객들이 크게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는 등 소비자의 많은 호응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는 소비자 반응이 좋은 일회용 위생 앞치마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홍보를 실시할 예정이며 관내 식당에도 앞치마를 배부해 계룡시를 찾는 방문객에게도 엑스포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시에서 방문한 예산의 한 식당 대표는 “계룡시에서 직접 찾아와 軍문화엑스포를 홍보하는 모습에서 직원들의 열정과 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며 “배부받은 포스터와 앞치마를 활용해 엑스포 홍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br>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한편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충청남도 계룡시와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