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대승엠엔에스 장애인태권도선수단, 충남도청 전용 훈련장 전지훈련 방문
상태바
제주도 ㈜대승엠엔에스 장애인태권도선수단, 충남도청 전용 훈련장 전지훈련 방문
  • 전영주
  • 승인 2022.11.22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태권도협회(회장김진호)는 제주도 ㈜대승엠엔에스 모듈러스쿨 태권도단(감독 강동범)이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논산시 소재 충남도청 전용 훈련장에서 충남체육고등학교와 충남도청 태권도 선수들과 합동훈련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합동훈련은 대승태권도선수단이 11월 27일 실시되는 2023년도 장애인국가대표선수선발대회에 앞서 전지훈련을 하기 위해 충남도청 전용 훈련장을 방문하면서 실시됐다.

충남도청팀 이진영 선수는 태권도 청각 국가대표선수로서 지난 5월 브라질에서 열린 장애인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김영근 전무이사는 ”충남도청 태권도팀과 충남체고 태권도선수단으로 인해 논산시가 전국에서 태권도 전지 훈련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지훈련으로 인해 선수들이 숙박과 숙식을 논산에서 하면서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충남태권도협회는 도청 전용 훈련장과 충남체육고 태권도선수단이 함께하는 태권도 전지훈련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새로운 전지훈련 문화를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