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아름동 주민 한마음 체육대회 함께 해요
상태바
13일 아름동 주민 한마음 체육대회 함께 해요
  • 김용택 세종본부장
  • 승인 2023.05.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경기·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에코 플리마켓 등 다채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체육회(회장 황병순)가 오는 13일 10시부터 아름동 복컴 3층 다목적강당과 아름스포츠센터, 오가낭뜰체육공원 일원에서 아름동 주민의 화합을 위한 주민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아름동 주민한마음 체육대회는 식전공연, 개회식에 이어 수영, 풋살, 배드민턴, 탁구 경기가 아름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되며, 오가낭뜰 체육공원에서는 족구, 게이트볼 경기가 각각 진행된다.

출전 선수들은 아름동 전역을 인구, 위치 등을 기준으로 구분해 결성된 대표선수들로, 성별·연령 제한 없이 예선과 결선 경기를 치른 후 금, 은, 동메달의 주인공을 가리게 된다.

이날 체육대회뿐만 아니라 난타·색소폰 연주 등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및 수채화, 캘리그라피 등 작품 전시회를 통한 주민들의 갈고 닦은 역량을 뽐내게 된다.

이외에도 주민 노래자랑, 경품 추첨, 초대가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친환경 중고 물건을 교환하는 에코 플리마켓과 풍선아트쇼 및 매직쇼, 찾아가는 거리공연인 컬처로드 등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져 아름동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황병순 아름동체육회장은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로 아름동 주민의 체육 역량을 강화하고, 생활체육을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아름동 주민을 위한 한마당 잔치에 많은 주민이 오셔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