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집에서 즐기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인기’
상태바
세종시교육청, 집에서 즐기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인기’
  • 유영하 기자
  • 승인 2021.02.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소통하는 그림책 테라피 등 책과 함께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학생들이 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만들기 교육에 참가하고 있다.  

세종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관장 김진화)이 겨울방학을 맞아 운영하는 비대면 평생교육 프로그램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평생교육학습관에서 운영하는 겨울방학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한 6세 이상 어린이와 초등학생 133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2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5회 과정으로 비대면 실시간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프로그램은 ▲겨울독서교실(저학년-책으로 읽는 친구마음, 고학년-언택트시대 슬기롭게 즐기기) ▲아이와 소통하는 그림책 테라피 ▲수학동화와 큐브여행 ▲열려라! 속담 이야기 ▲동화인형극장 등 책을 통한 소통과 마음치유 및 다양한 체험 중심의 10개 프로그램 구성됐다.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회차별 재료꾸러미를 구성하고 사전 배부해 집에서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황유진 학생(조치원교동초, 3학년)은 “줌으로 하는 수업이 처음에는 걱정됐지만, 막상 수업을 듣고 보니 실제 만나서 수업하는 것과 비슷했고, 그림책으로 속담을 배우는 과정이 정말 재미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겨울방학 프로그램의 교육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https://e.sjle.go.kr) 또는 전화(044-410-1432~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